5 Key Words of SPOSA Wedding |
1 not 실용, yes 럭셔리, 최초의 High Class 신부들을 위한 라이센스 웨딩지 |
|
SPOSA Wedding은 15% 하이클래스의 상류층 신부를 위한 잡지입니다. |
|
럭셔리한 라티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25~32세까지의 여성들, 경기변동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파워플한 구매 |
|
상위고객으로 존재하는 2,30대 VIP들, 자녀의 결혼식에 직간접으로 관여하는 최고의 구매자인 부모들... |
|
깊이있는 취재와 세련된 편집으로 이들의 품위과 감각을 만족시켜 줄 웨딩 매거진, 역시 SPOSA Wedding 뿐입니다. |
|
2 광고주와 독자를 동시에 만족시키는, 명품 쇼핑 북 |
|
SPOSA Wedding은 기존의 실용 웨딩지와는 전혀 다른 컨셉트로 다가갑니다.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고급 정보, |
|
그리고 혼수품으로 꼭 장만하고 싶은 럭셔리 아이템들이 SPOSA Wedding에 있습니다. 광고주에겐 풀 페이지의 |
|
비주얼 화보로 자사의 상품 노출이 만족스러운 잡지, 독자에겐 결혼준비의 즐거움을 만끽시켜 주는 잡지, |
|
특히 결혼적령기의 신부들에게 필요한 혼수 명품과 구입 정보를 통해 이유있는 소비와 맞춤 결혼준비가 |
|
가능한 단 하나의 잡지, 그것이 SPOSA Wedding입니다. |
|
3 프로페셔널한 전문가들이 만들어가는 강력한 컨텐츠 |
|
SPOSA Wedding은 브랜드의 퀄리티와 인지도, 독자들의 선호도에 입각하여 섹션별로 선별된 최고의 명품만을 |
|
화보와 기사와 광고로 게재합니다. 웨딩뿐 아니라 전분야에 걸쳐 수준높은 프리랜서 포토그라퍼 및 전문가와 |
|
공동의 작업을 펼침으로써, 모든 컨텐츠에 품격과 멋을 담아낼 것입니다. |
|
SPOSA Wedding의 컨셉트에 미달되는 기사와 광고는 배제함으로써 고품격 라이센스 웨딩 매거진의 자긍심을 |
|
지켜나갑니다. |
|
4 세련되고 시원한 비주얼, 차별화된 얇고 경쾌한 볼륨 |
|
SPOSA Wedding은 기존의 웨딩지들간의 실속없는 볼륨 경쟁을 단호히 배제합니다. 결혼을 앞둔 신부들이 꼭 알아 |
|
야 할 고급 정보를 가볍고 경쾌한 볼륨의 SPOSA Wedding에 담아냅니다. 고비용의 74섬머센 수입용지에, 수입 잉크 |
|
로 인쇄함으로써 어느 웨딩지에서도 볼 수 없는 고품격의 퀄리티를 제공할 것이며, 광고주와 독자들에게 |
|
200% 만족감을 드립니다. |
|
5 전국 총판 영업 + 정확한 독자층과 광고주를 위한 벌크 & members 마케팅 |
|
SPOSA Wedding의 독자 타깃과 마케팅의 타깃은 정확히 일치합니다. 최고의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SPOSA Wedding은 |
|
전국 서점 영업을 기본으로, 주요 독자와 광고주가 머무는 강남의 고급 웨딩 숍, 명품 부티크, 명품 코스메틱 |
|
숍, 수입 자동차 전시장, 특급호텔, 핵심 백화점내 매장, 항공사, 고급 뷰티살롱, 명품 주얼리 숍, 여행사, |
|
관광청, 피트니스 클럽, 고급 뷰티 살롱, 외국계 은행 등에서도 SPOSA Wedding을 만날 수 있습니다. |
|
또한 신용카드사의 플래티눔 곡개 5,000명과 정기구독, 단계별 온라인 고객 마케팅, 브랜드 컨소시움을 기초로 |
|
한 벌크 마케팅 및 members 마케팅을 통한 다양하고 정확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독자와 광고주에게 리턴되는 |
|
결과를 제공해드릴 것입니다. |
댓글 영역